이스트 포인트 경찰청 초비상 상태

 

최근  2건의 무작위 살인 사건이 일어난 이스트 포인트의 새로운 경찰서장 션 뷰캐넌은 걱정하는 주민들을 안심시키고 있습니다. 

뷰캐넌은 자신이 지휘하는 모든 장교를 언급하며 “직급에 상관없이 모두 순찰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지역 범죄를 줄이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가 이미 취해졌다고 확신했습니다.

뷰캐넌은 이스트 포인트의 시장인 디아나 인그라햄과 함께 경찰서의 초과 근무 세부 사항을 공개하여 시가 경찰관에게 급여를 지급하여 근무 시간을 연장하고 순찰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휴가철 동안 쇼핑 센터와 같이 교통량이 많은 지역을 순찰하기 위해 더 많은 경찰관이 추가되었습니다.

뷰캐넌은 또한 도시를 뒤흔든 최근 두 건의 살인 사건에 대한 최신 정보도 제공했습니다. 11월 26일 ATM에서 총에 맞아 사망한 29세의 후안 로페즈의 경우 수사관들이 상당한 진전을 보이고 있으며 체포에 임박했다고 국장은 말했습니다.

24세의 녹스 팬터는 금요일 자신의 트럭에 침입한 여러 사람들과 대면하다가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해당 사건의 용의자들의 사진은 이미 공개됐으며, 뷰캐넌은 수사관들이 열심히 일하고 수사에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관련기사

harimwoo

harimwoo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